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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Supports

넷츠가 지원하는 고객지원서비스란?

넷츠는 제공된 솔루션의 Life-cycle 전 과정에서 최선을 다합니다.
이는 구축된 솔루션이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부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.
※1340건(2015년 기준)의 고객 요구사항을 지원했습니다.

고객 지원 센터 운영을 통한
체계적인 지원 서비스
고객의 모든 애로사항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신속한 지원이 이뤄집니다.
고객 요청사항의 Life-cycle을 관리하며 긴급사안에 대한 대응체계와
장기적인 검토가 필요한 모든 요구사항 지원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
제공하고 있습니다.
고객의 모든 애로사항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신속한 지원이 이뤄집니다.
고객 요청사항의 Life-cycle을 관리하며 긴급사안에 대한 대응체계와
장기적인 검토가 필요한 모든 요구사항 지원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
제공하고 있습니다.
고객의 모든 애로사항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신속한 지원이 이뤄집니다. 고객 요청사항의 Life-cycle을 관리하며 긴급사안에 대한 대응체계와 장기적인 검토가 필요한 모든 요구사항 지원 등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R&D센터가 직접 Core기술을
검토하는 지원 서비스
솔루션 Core 기술관련 지원 요청은 R&D 센터와 Co-work하여
2차 서비스 지원이 이뤄집니다. 벤더가 직접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므로,
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솔루션 Core 기술관련 지원 요청은 R&D 센터와 Co-work하여
2차 서비스 지원이 이뤄집니다. 벤더가 직접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므로,
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솔루션 Core 기술관련 지원 요청은 R&D 센터와 Co-work하여 2차 서비스 지원이 이뤄집니다. 벤더가 직접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므로,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모든 고객 지원 이력의 DB화를
통한 고품질 지원 서비스
고객 지원 센터에 의해서 관리되는 고객 요구사항 Life-cycle 일체는
QA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 관리되는데, 이는 Knowledge로 축적되며
이를 통해 균일하고 높은 수준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고객 지원 센터에 의해서 관리되는 고객 요구사항 Life-cycle 일체는
QA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 관리되는데, 이는 Knowledge로 축적되며
이를 통해 균일하고 높은 수준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고객 지원 센터에 의해서 관리되는 고객 요구사항 Life-cycle 일체는 QA 프로그램을 통해 등록 관리되는데, 이는 Knowledge로 축적되며 이를 통해 균일하고 높은 수준의 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고객지원 서비스는 어떻게 이뤄질까요?

넷츠 솔루션의 가치를 최고로 실현할 수 있도록 고객의 요청사항에 대해
단계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  • phase 1.

    의사소통 서비스

    @고객지원담당자
  • phase 2.

    1차 지원 서비스

    @고객지원센터
  • phase 3.

    2차 지원 서비스

    @R&D센터

넷츠는 고객의 모든 요청사항을
해결해 드립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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개인정보 활용에 동의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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